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목록
구분 제목 작성일 조회 추천 평점
주문 결제 결제 수단은 어떤 것이 있나요?

“스푸니 마켓”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아래 수단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1. 카드결제: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입니다.

2. 실시간 계좌이체: 고객님의 통장을 통해 이체하는 방식입니다. 이체 가능한 시간은 각 은행별로 상이합니다.

3. 무통장 입금 : 주문 후 5일 내 입금 가능하며, 입금 기한 내 미입금 시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일부 상품 주문의 경우 무통장 입금 사용은 불가할 수 있습니다.)


2024-04-05 10 0 0점
주문 결제 결제 완료 후 결제방법 및 신용카드 할부 개월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가 완료된 후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2024-04-05 9 0 0점
주문 결제 전화(유선상)로 주문할 수 있나요?

전화를 통해 주문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PC웹이나 모바일 환경에서만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2024-04-05 9 0 0점
주문 결제 비회원으로 주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원하는 상품을 찾으신 후 아래와 같이 주문합니다.


[비회원 일반 구매 방법]

1.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지금 구매하기] 클릭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구매] 클릭

2. 본인인증 진행(만 14세 미만 고객님은 구매 불가하여 확인이 필요합니다.) 주민등록번호는 14세미만 여부 확인을 위한 용도로만 사용되고 별도로 수집되지 않습니다.

3. 주문자 정보 및 배송지 입력 후 결제를 진행하고 비회원 주문 완료


*주문확인은 상단 [주문확인] 카테고리에서 비회원 로그인을 통해 가능하며, 주문자명, 주문번호, 비회원주문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비회원 네이버페이 구매 방법]

1.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대량구매문의] 버튼의 하단에 있는 [Npay 구매] 버튼을 클릭

2. 네이버 로그인을 하고 결제를 진행하고 비회원 주문 완료


2024-04-05 11 0 0점
주문 결제 무통장 입금은 어떻게 진행하면 되나요?

결제 수단 중 무통장 입금은 고객님께서 직접 해당 계좌에 입금하는 방식입니다.

주문 후 5일 내 입금하셔야 하며 정확한 입금 기한은 주문 완료 후 자동으로 발송되는 문자나 알림톡 내용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기한 내 미입금 시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 방법]

1. 상품 결제 시 [무통장 입금] 선택

2. 입금은행 선택 → 입금자명 입력

3. 현금영수증 발급을 원하실 경우 발급정보를 입력

4. 최종 주문 내역서를 확인 →  결제하기


결제 완료 시 [주문완료] 화면으로 이동하게 되며 [주문완료] 화면 또는 문자나 알림톡에 기재된 입금은행, 입금계좌, 예금주, 금액을 확인하시고 정확하게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주문 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분의 성함이 동일해야 합니다.


2024-04-05 8 0 0점
주문 결제 무통장 입금 확인은 언제 되나요?

무통장 입금으로 선택하여 주문 완료하시고 계좌에 입금이 완료된 경우 실시간으로 입금 확인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스푸니 마켓에서 [결제완료]로 확인되기까지는 약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소요 시간이 경과 되었음에도 [입금대기중]으로 확인될 경우 고객센터 대표전화 문의 또는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상담, 1:1문의로 해당 내용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월~금요일 10:00~17:00/주말 및 공휴일 제외/☎️1588-3874)


2024-04-05 10 0 0점
주문 결제 주문을 완료하고 무통장 입금을 언제까지 해야 취소가 되지 않나요?

주문 후 5일 내 입금하셔야 합니다.

정확한 입금 기한은 주문 완료 후 자동으로 발송되는 문자나 알림톡, 메일 내용을 확인 부탁 드리며 기한 내 미입금 시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되며 복구 불가합니다.


2024-04-05 11 0 0점
주문 결제 주문 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다른 이름으로 무통장 입금을 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 입금은 주문 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분의 성함이 동일하지 않거나 입금하신 금액이 정확하지 않을 시 자동으로 입금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입금자명과 구매하신 금액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대표전화 문의 또는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상담, 1:1문의로 해당 내용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월~금요일 10:00~17:00/주말 및 공휴일 제외/☎️1588-3874)


2024-04-05 9 0 0점
주문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는 어떻게 진행하면 되나요?

실시간 계좌이체란, 고객님의 통장을 통해 이체하는 방식입니다.

이체 가능한 시간은 각 은행별로 상이합니다.


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주문하실 상품을 선택 후 결제하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방법]

1. 결제 시, 실시간 계좌이체" 선택 → [결제하기] 클릭

2. 팝업창에서 은행 선택 → 계좌번호/비밀번호/주민번호 입력

3. 공인인증서 암호 입력


2024-04-05 10 0 0점
배송 배송비가 궁금해요

“스푸니 마켓”은 배송비 지원 이벤트로 현재 배송비가 없습니다.

일부 품목은 무료배송 이벤트에서 제외되어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스푸니 마켓”의 배송비는 아래와 같습니다.


- 30,000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

- 30,000원 미만 주문 시 배송비 3,500원


*실 결제 금액 기준


2024-04-05 9 0 0점
배송 도서산간 지역 추가 배송비가 있나요?

도서산간 지역에 대한 배송비는 3,000원이 추가됩니다. 


2024-04-05 8 0 0점
배송 제품 교환 및 반품 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제품 출고 시 무료로 배송된 경우라도 구매자 사유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시 별도의 왕복 배송 비용이 발생합니다.

자사상품 반품 배송비는 제품 별로 상이하며 정확한 금액은 고객센터 대표전화 문의 또는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상담, 1:1문의로 해당 내용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처리 가능합니다.

(월~금요일 10:00~17:00/주말 및 공휴일 제외/☎️1588-3874)


단, 스푸니 마켓 귀책일 경우 스푸니 마켓에서 부담합니다.


2024-04-05 7 0 0점
배송 상품이 반송된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부재중, 배송지 및 연락처 기재 오류 등 구매자 사유로 인한 반송 시 고객님께 별도의 왕복 배송 비용이 발생합니다.

 

2024-04-05 8 0 0점
배송 오늘 주문 완료했는데 언제 배송 되나요?

평일 오전 11시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 건은 당일 출고 진행하고 있습니다.(주 5일 발송)

주말 및 공휴일은 택배사의 업무가 중단되어 금요일 오전 11시 이후 결제건은 다음 영업일에 발송됩니다.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배송 과정 중 기상 악화, 도로 교통 상황 등 부득이하게 지연될 수 있습니다.

 

2024-04-05 8 0 0점
배송 택배사 정보가 궁금해요

“스푸니 마켓”은 "CJ대한통운"과 제휴하여 고객님들께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배송 조회는 해당 택배사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택배사로 직접 연락하길 원하신다면 택배사 고객센터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CJ대한통운 ☎️1588-1255 


2024-04-05 10 0 0점
배송 배송받을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배송 희망 일자나 시간에 배송되는 지정 배송은 현재 지원하지 않습니다. 


2024-04-05 9 0 0점
배송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

택배 배송 특성 상 별도의 쇼핑백 제공 및 선물 포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2024-04-05 8 0 0점
배송 주문한 상품이 일부만 도착했어요.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먼저 배송 가능한 상품부터 개별 배송될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전화 문의 또는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상담, 1:1문의로 해당 내용 문의해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월~금요일 10:00~17:00/주말 및 공휴일 제외/☎️1588-3874)


또는 상품 및 구성품이 누락되어 배송된 경우일 수 있으므로 아래 내용을 확인 바랍니다.


[상품 누락인 경우]

1. 주문하신 모든 상품이 [배송 완료] 상태

2. 배송 수령 당시 포장(택배) 박스의 훼손 흔적이 있는 경우


위 내용에 해당되어 상품 누락이 확인된 경우 처리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교환

2. 반품


2024-04-05 8 0 0점
배송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 되었어요.

상품이 잘못 배송된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지 않도록 반드시 고객센터 대표전화 문의 또는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상담, 1:1문의로 해당 내용 접수 부탁드립니다.

(월~금요일 10:00~17:00/주말 및 공휴일 제외/☎️1588-3874)


오배송으로 인한 처리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교환

2. 반품


*오배송을 증빙할 사진이 필요합니다.

*오배송 사유로 교환 또는 반품 시 포장(택배) 박스가 아닌 상품 박스(패키지) 훼손 시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배송 받으신 택배 박스, 상품 포장재 등을 수령 당시 상태 그대로 보존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4-04-05 9 0 0점
배송 파손된 상품이 배송 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 되었나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고 고객센터 대표전화 문의 또는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상담, 1:1문의로 해당 내용 문의해주시면 빠르게 확인 후 처리하겠습니다.

(월~금요일 10:00~17:00/주말 및 공휴일 제외/☎️1588-3874)


1. 상품 파손된 부분의 사진

2. 파손된 상품을 포장(택배) 박스에 담은 사진

3. 송장이 정확하게 보이는 포장(택배) 박스 전체 사진


*배송 받으신 택배 박스, 상품 포장재 등을 수령 당시 상태 그대로 보존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존하지 않은 경우 파손 사고 접수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2024-04-05 9 0 0점
배송 배송이 완료되었다고 했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배송 완료]로 확인되지만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아래 내용을 모두 확인하시고 해당되는 부분이 없으시다면 고객센터 대표전화 문의 또는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상담, 1:1문의로 해당 내용 문의해주시면 빠르게 확인 후 처리하겠습니다.

(월~금요일 10:00~17:00/주말 및 공휴일 제외/☎️1588-3874)


[확인 사항]

1. 상품 주문 시 배송 주소, 연락처가 정확한지 확인

2. 위탁 장소(소화전, 경비실 등)에 보관되어 있는지 확인

3. 대리 수령 여부 확인

4. 택배사로부터 배송 완료 문자 또는 전화를 받았는지 확인


*택배사 또는 택배 기사님 사유로 약 1~2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 확인은 영업일 기준 약 1~3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2024-04-04 8 0 0점
배송 상품에 포함된 사은품을 배송받지 못했어요.

대부분의 상품에 포함된 사은품의 경우 개별로 발송됩니다.

구매하신 상품을 수령하시고 3~4일 이내에도 받지 못하셨을 경우 고객센터 대표전화 문의 또는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상담, 1:1문의로 해당 내용 문의해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월~금요일 10:00~17:00/주말 및 공휴일 제외/☎️1588-3874)


2024-04-04 9 0 0점
배송 주문을 완료했는데 배송지와 수취인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는 주문하신 정보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 변경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대표전화 문의 또는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상담, 1:1문의로 해당 내용 상담을 통하여 상품의 발송 여부를 확인 후 배송지 변경을 요청해야 합니다.

(월~금요일 10:00~17:00/주말 및 공휴일 제외/☎️1588-3874)


상품이 발송된 경우 정보 변경은 불가합니다.


2024-04-04 9 0 0점
배송 기본 배송지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마이페이지 > 배송 주소록 관리] 경로에서 수정 및 추가 등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2024-04-04 10 0 0점
배송 배송은 어떻게 조회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은 [마이페이지]에서 [나의 주문처리 현황]을 확인하시거나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경로에서 확인하시고자 하는 상품 관련 조회가 가능합니다. 


2024-04-04 9 0 0점
배송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상품, 택배사 영업일 등 여러 사유에 따라 기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출고가 되었다 해도 택배사의 업무가 중단되어 다음 영업일에 확인 후 일괄적으로 배송을 시작합니다.

*추석, 설날과 같은 연휴에는 주문량 및 물량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2024-04-04 9 0 0점
배송 운송장 번호를 조회했는데 송장 흐름 확인이 안되고 있어요.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고 전산에 정보를 등록한 뒤 배송이 진행되므로 출고일을 기준으로 당일 늦은 저녁 또는 다음날부터 위치 조회가 가능합니다.(주말 및 공휴일 제외)

또는 많은 물량 등 택배사의 사유로 송장 흐름 확인이 평일 기준 약 2~3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2024-04-04 9 0 0점
상품 구매했을 때보다 가격이 떨어졌는데 차액 환불 가능한가요?

“스푸니 마켓”은 구매하는 시점을 기준으로 상품을 결제합니다.

주문이나 결제 이후 상품 가격이 변동되더라도 최초 주문하신 금액으로 적용되어 배송이 진행됩니다.

상품 가격은 온라인 판매처 특성상 유동적으로 변동될 수 있으며 이 사유로 인해 발생된 차액은 추가적인 금액 부과 및 차액 환불은 불가합니다.


*판매 가격 변동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신청 시 구매자 사유로 인한 교환 및 반품으로 처리되어 별도의 왕복 배송 비용이 발생합니다.


2024-04-04 10 0 0점
상품 구매할 수 있는 재고가 없는데 언제쯤 구매 가능한가요?

품절된 상품의 재입고 여부 및 일정은 정확한 확인 또는 재입고 알림신청이 불가합니다.

고객센터 대표전화 문의 또는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상담, 1:1문의로 해당 내용 문의해주시더라도 재입고 여부 및 일정에 대한 확답이 어렵습니다.

(월~금요일 10:00~17:00/주말 및 공휴일 제외/☎️1588-3874)


2024-04-04 10 0 0점
상품 상품 정보에 오류가 있는 것 같아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고객센터 대표전화 문의 또는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상담, 1:1문의로 해당 내용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겠습니다.

(월~금요일 10:00~17:00/주말 및 공휴일 제외/☎️1588-3874)


2024-04-04 10 0 0점
반품 교환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한 경우가 있나요?

교환이나 반품이 어려운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2. 배송 받으신 택배 박스, 상품 포장재 등을 수령 당시 상태 그대로 보존하지 않은 경우

3. 상품의 사용 흔적, 오염, 라벨 제거, 사은품 및 증정품 사용이나 누락 등의 경우

4. 구매자의 사유로 교환 진행중인 상품이 품절된 경우 반품비 발생될 수 있으며 이를 제외한 결제 금액이 환불 처리됩니다.

5.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2024-04-04 10 0 0점
반품 교환 교환이나 반품 접수 시 필요한 정보가 무엇인가요?

주문 확인을 위해 주문 번호가 필요합니다.

주문 번호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024-04-04 10 0 0점
반품 교환 교환이나 반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경로에서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2024-04-04 10 0 0점
반품 교환 접수를 안하고 상품만 보냈는데 처리가 되나요?

교환이나 반품 접수를 하지 않고 상품 먼저 반송 시 처리가 지연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04-04 10 0 0점
반품 교환 상품을 보내고 교환 제품의 배송이 얼마나 걸리나요?

상품 교환 진행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교환 접수 > 제품 회수 > 검수 진행 > 교환 상품 출고]

상품, 택배사 영업일 등 여러 사유에 따라 기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출고가 되었다 해도 택배사의 업무가 중단되어 다음 영업일에 확인 후 일괄적으로 배송을 시작합니다.

*추석, 설날과 같은 연휴에는 주문량 및 물량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2024-04-04 10 0 0점
취소 환불 사은품도 같이 보내야 하나요?

사은품 및 증정품 또한 상품과 함께 포장하여 반품하셔야 처리가 완료됩니다.

사은품 및 증정품 사용이나 누락 등의 경우 반품 처리 불가합니다.


2024-04-04 9 0 0점
취소 환불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주문 취소는 배송이 시작되기 전 [결제완료][상품 준비중] 상태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실제 환불은 취소 완료 후 진행되며 결제 수단별로 환불 소요 기한에 차이가 있습니다.

그 외 상태에서는 취소가 불가하며 반품으로만 처리 가능한 점 구매 시 참고 바랍니다.


*그 외 상태에서 취소 시 구매자 사유로 인한 교환 및 반품으로 처리되어 별도의 왕복 배송 비용이 발생합니다.

 

2024-04-04 10 0 0점
취소 환불 취소하는 버튼이 없는데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배송이 진행되고 있다면 취소 신청하는 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

배송 중인 상품의 취소를 원하신다면 수령 후 반품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구매자 사유로 인한 반송 시 고객님께 별도의 왕복 배송 비용이 발생합니다. 


2024-04-04 11 0 0점
취소 환불 무통장 입금하기 전인데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 입금으로 진행하신 주문 건은 입금 전이라면 자유롭게 주문 취소가 가능하며 입금 기한까지 미입금 시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자동취소 기간 안내]

1. 무통장 입금 : 주문 5일 후 자동취소

2. 가상계좌 : 주문 5일 후 자동취소

3. 편의점 결제 : 주문 1일 후 자동취소


무통장 입금 즉시 주문을 취소하면 자동으로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고객센터 대표전화 문의 또는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상담, 1:1문의로 해당 내용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겠습니다.

(월~금요일 10:00~17:00/주말 및 공휴일 제외/☎️1588-3874)


2024-04-04 10 0 0점
취소 환불 주문 취소를 완료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취소 신청이 완료된 경우 환불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 카드사 매출 취소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

2. 무통장 입금 : 영업일 기준 5일 이내


해당 기간을 경과해도 환불 받지 못하셨을 경우 고객센터 대표전화 문의 또는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상담, 1:1문의로 해당 내용 문의해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월~금요일 10:00~17:00/주말 및 공휴일 제외/☎️1588-3874)


2024-04-04 10 0 0점
회원 회원가입 절차는 어떤 것이 있나요?

“스푸니 마켓”은 아래 수단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만 14세 미만 고객님은 구매 불가하여 확인이 필요하므로 가입 단계에서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1. 일반 회원가입 : 마켓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화면을 통해 가입

2. 네이버 ID/PW 연동

3. 카카오 ID/PW 연동


2024-04-04 11 0 0점
회원 본인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가입 단계에서 본인 명의의 휴대폰 번호로 인증합니다. 


2024-04-04 10 0 0점
회원 아이디를 여러 개 사용할 수 있나요?

“스푸니 마켓”은 회원 가입 시 본인 명의의 인증을 시행하고 있으며 1인 1개의 ID 정책을 시행 중이므로 복수 생성은 불가능합니다.


2024-04-04 12 0 0점
회원 회원가입 시 제한이 있나요?

“스푸니 마켓”은 별도의 조건이 없으며 멤버십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2024-04-04 10 0 0점
회원 스푸니 마켓 회원의 혜택은 무엇이 있나요?

신규 가입 혜택 및 스푸니 컬러(등급)별 혜택, 적립금 적립 등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스푸니 컬러별 혜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2024-04-04 12 0 0점
회원 회원 등급은 무엇인가요?

“스푸니 마켓”의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 실적별 등급에 따른 혜택이 있습니다.

회원 등급은 최근 6개월의 누적 구매 금액 기준으로 매월 1일 등급이 결정됩니다.


[회원가입 시 기본 혜택]

-신규 회원가입 시 적립금 3,000원

-전상품 무료 배송(일부 품목 제외)

-후기 작성 시 적립금 지급


[등급별 차등 혜택]

-적립금 추가 적립


*향후 등급 별 혜택 및 선정 기준은 사전 통지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24-04-04 10 0 0점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회원 유형, 인증 수단(이메일, 휴대폰 번호, 휴대폰 인증), 회원가입한 이름을 입력하시면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대표전화 문의 또는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상담, 1:1문의로 해당 내용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월~금요일 10:00~17:00/주말 및 공휴일 제외/☎️1588-3874)


*아이디 일부에 마스킹(*) 처리가 되어 노출됩니다. 


2024-04-04 10 0 0점
회원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 수정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경로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2024-04-04 9 0 0점
회원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회원가입 시 기재한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 변경 방법]

PC(웹)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모바일(웹) : 왼쪽 상단 메뉴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2024-04-04 11 0 0점
회원 회원 탈퇴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하단의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PC(웹)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탈퇴

모바일(웹) : 왼쪽 상단 메뉴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탈퇴


단, 진행중인 거래(구매/교환/반품) 사항 및 환불대기 또는 예정 중인 거래 내역이 있는 경우 회원 탈퇴가 불가능합니다.


*회원 탈퇴와 동시에 보유하셨던 적립금, 쿠폰, 회원정보 등은 모두 삭제되며 재가입을 하더라도 복구가 불가합니다.

*회원 탈퇴 후 재가입 시에는 신규 회원으로 가입 처리됩니다.


2024-04-04 10 0 0점
회원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언제든지 재가입은 제한 없이 가능합니다.

단, 기존에 사용했던 아이디는 재가입 시 사용 불가합니다.

회원 탈퇴 및 삭제 후 동일한 휴대폰 명의로 재가입 시 30일 이후 가능합니다.


2024-04-04 11 0 0점
회원 회원가입을 계정 연동 가입(네이버, 카카오)으로 진행한 회원은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기존에 사용했던 아이디를 재가입 시 사용 불가하므로

계정 연동을 통해 가입한 SNS 회원의 경우 또한 탈퇴 후 동일한 계정으로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2024-04-04 12 0 0점
적립금 적립금이 무엇인가요?

“스푸니 마켓”의 회원 대상으로 지급되며 지급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스푸니 마켓에서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 상품 구매 시 적립되는 적립금은 배송 완료 7일 후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2. 스푸니 마켓에서 상품 구매 후 후기를 작성하신 경우

- 후기 작성 후 차주 영업일 지급

- 텍스트 리뷰 작성 시 100원 지급, 포토 리뷰 작성 시 1,000원 지급, 베스트 리뷰로 선정됐을 시 10,000원 지급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은 [마이페이지 > 적립금] 경로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실제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적립됩니다.

*주문 시 할인 수단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급이 불가합니다.

*일부 상품의 경우 적립금이 미지급되므로 구매 시 참고 바랍니다.


2024-04-04 11 0 0점
적립금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적립금은 500원 이상 보유하고 있으며 상품 구매 합계 액이 최소 20,000원 이상일 때 사용 가능합니다.

공동구매로 구매하시는 상품은 적립금을 사용할 수 없는 점 구매 시 참고 바랍니다.


2024-04-04 10 0 0점
적립금 적립금은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적립금의 유효 기간은 지급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

유효 기간이 지난 적립금은 자동으로 소멸되며 소멸된 적립금은 환불해 드리지 않으니 기한 내에 모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024-04-04 10 0 0점
대량구매 대량 구매가 무엇인가요?

대량 구매는 “스푸니 마켓”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한 번에 다량으로 구매하는 서비스입니다.


1. 상품 대량 구매 기준

*구매 금액 50만원 이상 주문 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개인정보보호법" 등 규정에 따라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는 것에 동의하셔야 접수가 진행되며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대량 구매 문의 접수가 불가합니다.

전달하신 정보는 대량 구매 상담을 위한 목적 외 활용되지 않습니다.


3. 접수 완료 후 순차적으로 담당자가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2024-04-03 11 0 0점
대량구매 해외 배송도 가능한가요?

다량으로 구매하시는 경우 수량 등 기타 조건에 따라 협의 후 해외 배송이 가능합니다.

접수 시 해외 배송 관련 내용 작성해주시거나 담당자에게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2024-04-03 11 0 0점
대량구매 대량 구매는 어떻게 접수하나요?

TYPE 1. 스푸니 마켓에서 대량 구매 문의글 작성

원하시는 제품의 상품페이지에서 [지금 구매하기] 버튼 하단에 있는 [대량 구매 문의] 버튼을 클릭하고 문의글을 작성합니다.

(해당 버튼은 PC 버전에서만 활성화되므로 모바일 환경에서는 TYPE 2로 진행합니다.)

작성하신 문의글은 마이페이지의 [대량 구매 문의 관리] 카테고리에서 확인, 수정, 답변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TYPE 2. 구글 폼에서 작성하고 대량 구매 접수

원하시는 제품과 수량, 연락처를 하단 링크의 구글 폼에서 작성합니다.


바로가기> 

2024-04-03 12 0 0점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